자주하는질문

동안비법 마사지효과

작성자 김명훈 작성일23-01-19 21:58 조회3,164회 댓글0건

본문

마사지는 많은 이점이 있는 치료 요법이며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분명합니다. 다음은 귀하가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에게 전화하여 약속을 예약하도록 상기시키거나 귀하를 놀라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.

앞으로 몇 달 동안, 우리는 마사지 요법의 이러한 각각의 효과와 그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유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검토할 것입니다.

마사지 요법의 물리적 효과
마사지 요법은 통증을 줄이고 운동 범위를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. 2017년 연구에서는 만성 요통을 해결하는 데 있어 마사지의 의미 있는 영향을 발견했습니다 3 .

마사지 치료 과정을 받은 환자는 통증이 62% 감소했다고 보고했으며, 연구자들은 마사지 요법을 여러 번 적용하면 통증 감소에 지속적인 이점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1 .

고객은 마사지 후 단기적으로 통증 감소를 기대할 수 있으며, 정기적인 치료를 통해 장기적으로 점진적인 통증 감소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고객은 관절의 기능적 운동 범위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마사지 요법의 정신적 효과
고객들로부터 듣는 일반적인 피드백은 마사지 요법 치료 후 단기적으로 "상쾌함"을 느끼고 더 긍정적이라는 것입니다.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 요법은 환자의 불안감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⁴.

PTSD에 대한 마사지 요법의 효과를 조사한 연구에서는 마사지가 관련 증상을 줄이는 데 유용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4,5 .

클라이언트는 마사지 요법 치료 후 불안이 감소하고 웰빙의 느낌이 증가하면서 상쾌하고 편안한 느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마사지 요법의 생리학적 효과
여기에서 우리는 마사지 요법을 받는 것의 더 흥미로운 이점에 대해 알아봅니다.

규칙적인 마사지는 면역 체계에 좋습니다. 마사지는 염증의 고통스러운 부산물을 제거하고 염증 반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마사지는 단 한 번의 적용으로도 우리의 면역 반응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.

마사지를 받으면 효율적으로 림프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이것은 림프계가 외부의 도움을 필요로 할 수 있는 좌식 또는 움직이지 않는 개인에게 특히 중요합니다.

마사지 요법의 생화학적 효과
마사지 요법은 신체의 세 가지 주요 생화학적 화합물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이들은 도파민⁶, 세로토닌⁷ 및 코티솔 8 입니다.

마사지 요법은 코티솔의 혈중 농도를 낮추고 단 한 번의 적용으로도 도파민과 세로토닌을 모두 증가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8 .

이것은 마사지 요법을 받는 것이 기분과 동기를 고양시키고 불안을 줄이며 웰빙과 행복감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고혈압, 제2형 당뇨병의 위험 증가 및 억제와 같은 만성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존재 상태를 촉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면역 체계의 6,7,8 .

결론
마사지 요법을 받는 이점은 신체 내에서 광범위하며 등록된 치료사가 관리하는 경우 관련 위험이 최소화됩니다. 마사지의 예방 및 회복 효과는 현재 건강 상태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건강 증진 방법입니다.



마사지 - 마사지




1인샵마사지 - 1인샵마사지




스웨디시 - 스웨디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 
주소: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이천8길 132-20 제이스 펜션&글램핑 / 계좌번호: 신한은행 110-370-410-270 김수동 / TEL: 051-714-0838, 010-8728-8970
업체명: 울트라마린 / 대표자: 김수동 / 사업자등록번호: 612-02-53319 / 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2016-부산기장-0048호